본문 바로가기
배당,재무정보

티웨이항공 20년간 재무제표,시가총액

by Financial, investment 2020. 12. 10.
반응형

회사 배당금정보 및 20년간 재무제표, 시가총액 정보
미국주식: 애플 테슬라 넷플릭스 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페이스북 인텔 펩시콜라
코스피 전체리스트 링크

삼성계열 :  삼성전자  삼성SDI  삼성생명  삼성중공업  삼성전기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카드 
현대계열 :  현대차  현대모비스  기아차  현대제철 현대에너지솔루션 현대홈쇼핑 현대위아    현대백화점  현대미포조선  
SK계열 :   SK SK하이닉스 SK텔레콤 SK이노베이션 SK바이오팜 SKC SK네트웍스  
LG계열 :   LG LG화학 LG전자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그 외 :  셀트리온 네이버 아모레퍼시픽 에스오일 CJ제일제당 CJ CJ씨푸드 GS건설 이마트
보험사 :  D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현대해상  
금융사 :   하나금융지주 KB금융 신한금융지주 JB금융지주 메리츠금융지주 제주은행 기업은행  
증권사 :   부국증권 KTB투자증권 상상인증권 유화증권 한양증권 키움증권 유진투자증권 교보증권 SK증권

진에어 배당금, 배당일,20년간 재무제표 (tistory.com)

에어부산 배당금, 배당일,20년간 재무제표 (tistory.com)

티웨이항공 20년간 재무제표,시가총액 (tistory.com)

제주항공 배당금, 배당일 (20년간 재무제표,배당정보,시가총액) (tistory.com)



티웨이항공 20년간 시가총액,재무제표(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영업이익률,순이익률,자산,부채,자본,ROE,부채비율)

 ① 매출 : 정상적인 영업 활동에서 회사가 받는 돈입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매출액은 회사가 실제적으로 판매한 금액의 규모를 나타내서 보통 시장점유율을 나타낼 때 매출액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쉽게 고객에게 받은 모든 대가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② 영업 이익 : 회사가 일상적인 또는 핵심적인 영업활동에서 벌어 들인 이익입니다. 매출에서 매출원가, 판매 및 관리 비용을 차감하여 계산됩니다. 투자자는 기업의 활동에서 발생하는 이익을 보여주기 때문에 회사의 손익 계산서에서 영업 이익을 찾습니다. 영업이익은 일반적으로 투자 매각이나 파생상품 손익과 같은 일회성 이벤트의 수입보다 해마다 더 안정적입니다. 기업은 일회성 사건으로 인해 한해 동안 급격히 이익이 늘어날 순 있어도 영업이익이 증가하는 건 쉽지 않습니다.

 ③ 당기 순이익 : 영업이익에서 영업외수익을 더하고 영업외비용을 뺀 후 영업 수익에서 남는 이익입니다. 1회성 손실이나 이익(부동산 매각이익 등)이 포함되서 안정적이지 않을 수 는 있지만, 기업이 모든 활동에서 최종으로 얻게된 이익을 나타냅니다. 배당금을 지급할 때의 재원이 됩니다.

 ④시가총액은 기업의 모든 지분의 가치를 의미하며, 주가에 주식수를 곱한 금액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전글로 대체합니다.

  일반적으로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티웨이항공 배당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티웨이항공 주가는 티웨이항공의 배당수익률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티웨이항공 배당금이 일정할 때티웨이항공의 주가가 낮아진다면티웨이항공 배당수익률은 자연스럽게 오를 것 입니다. 예를 들어,티웨이항공 배당금이 100이고,티웨이항공 주가가 1,000이라고 하면 배당수익률은 10%이지만,티웨이항공 주가가 500원으로 하락할 경우티웨이항공 배당수익률은 자연스레 20%로 상승합니다.

사업연도 티웨이항공매출액 티웨이항공영업이익 티웨이항공순이익 티웨이항공영업이익률 티웨이항공순이익률
2000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2001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2002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2003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2004 억원 -1억원 억원 #DIV/0! #DIV/0!
2005 8억원 -34억원 -31억원 -411% -373%
2006 53억원 -60억원 -59억원 -111% -110%
2007 125억원 -117억원 -130억원 -93% -103%
2008 197억원 -165억원 -187억원 -84% -95%
2009 억원 -18억원 -156억원 #DIV/0! #DIV/0!
2010 76억원 -142억원 140억원 -185% 182%
2011 817억원 -119억원 -129억원 -14% -15%
2012 1,372억원 -162억원 -185억원 -11% -13%
2013 1,668억원 36억원 140억원 2% 8%
2014 2,184억원 78억원 70억원 3% 3%
2015 2,668억원 31억원 27억원 1% 1%
2016 3,827억원 128억원 19억원 3% 0%
2017 5,840억원 470억원 412억원 8% 7%
2018 7,319억원 468억원 353억원 6% 4%
2019 8,106억원 -205억원 -444억원 -2% -5%

 티웨이항공 2014년 매출 2184억원, 영업이익 78억원, 순이익 70억원(영업이익률3%, 순이익률3%) 
 티웨이항공 2015년 매출 2668억원, 영업이익 31억원, 순이익 27억원(영업이익률1%, 순이익률1%) 
 티웨이항공 2016년 매출 3827억원, 영업이익 128억원, 순이익 19억원(영업이익률3%, 순이익률0%) 
 티웨이항공 2017년 매출 5840억원, 영업이익 470억원, 순이익 412억원(영업이익률8%, 순이익률7%) 
 티웨이항공 2018년 매출 7319억원, 영업이익 468억원, 순이익 353억원(영업이익률6%, 순이익률4%) 
 티웨이항공 2019년 매출 8106억원, 영업이익 -205억원, 순이익 -444억원(영업이익률-2%, 순이익률-5%) 

 

사업연도 티웨이항공자산 티웨이항공부채 티웨이항공자본 티웨이항공부채비율 티웨이항공ROE 티웨이항공시가총액(연평균)
2000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억원
2001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억원
2002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억원
2003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억원
2004 56억원 억원 55억원 0% 0% 억원
2005 44억원 21억원 22억원 95% -140% 억원
2006 45억원 60억원 -14억원 -428% 421% 억원
2007 83억원 181억원 -98억원 -184% 132% 억원
2008 113억원 334억원 -221억원 -151% 84% 억원
2009 7억원 384억원 -377억원 -101% 41% 억원
2010 124억원 162억원 -37억원 -437% -378% 억원
2011 190억원 358억원 -167억원 -214% 77% 억원
2012 230억원 583억원 -353억원 -165% 52% 억원
2013 269억원 371억원 -101억원 -367% -138% 억원
2014 481억원 524억원 -42억원 -1247% -166% 억원
2015 774억원 790억원 -15억원 -5266% -180% 억원
2016 979억원 995억원 -16억원 -6218% -118% 억원
2017 2,273억원 1,892억원 380억원 497% 108% 억원
2018 4,300억원 2,052억원 2,248억원 91% 15% 4,209억원
2019 8,053억원 6,185억원 1,867억원 331% -23% 3,016억원


 티웨이항공 2014년 자산 481억원, 부채 524억원, 자본 -42억원(티웨이항공 2014년 부채비율 -1247%, ROE -166%) 
 티웨이항공 2015년 자산 774억원, 부채 790억원, 자본 -15억원(티웨이항공 2015년 부채비율 -5266%, ROE -180%) 
 티웨이항공 2016년 자산 979억원, 부채 995억원, 자본 -16억원(티웨이항공 2016년 부채비율 -6218%, ROE -118%) 
 티웨이항공 2017년 자산 2273억원, 부채 1892억원, 자본 380억원(티웨이항공 2017년 부채비율 497%, ROE 108%) 
 티웨이항공 2018년 자산 4300억원, 부채 2052억원, 자본 2248억원(티웨이항공 2018년 부채비율 91%, ROE 15%) 
 티웨이항공 2019년 자산 8053억원, 부채 6185억원, 자본 1867억원(티웨이항공 2019년 부채비율 331%, ROE -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