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강원도 정선] 정선파크로쉬 주변 유일한 맛집 맛있네맛있어 닭볶음탕 추천

by Financial, investment 2020. 11. 6.
반응형

정선파크로쉬 근처 유일한 맛집 맛있네 맛있어입니다.

파크로쉬에서 걸어서 10분거리, 차로 1분거리에 있습니다. 술을 드실거면 걸어가셔도 됩니다.
정선에 일단 식당이 많이 없는데, 검색해보시면 근처에 맛있네 맛있어만 있습니다. 대부분의 손님도 파크로쉬에 계시던 손님들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파크로쉬 내의 식당은 맛이 그닥 있는편도 아니고 굉장히 비쌉니다 그래서 호텔 밖에서 먹고싶어지는데 딱히 갈 데가 여기 밖에 없습니다. 먹어본 후기는 맛있네맛있어라도 있어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입니다 다른데는 최소한 차로 15~30분거리에 있습니다.


맛있네맛있어
전화번호 :010-8548-6072
주소: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숙암리 494
연락처: 033-563-8873

메뉴는 아래처럼 있는데 대부분 더덕구이 정식이나 곤드레밥 정식을 드시는 것 같습니다.
저랑 와이프는 황기 닭볶음탕(3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시간이 꽤 걸려서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략 15~20분정도 기다려야 나오더라구요

 

차를 끌고 나왔지만, 곤드레 막걸리가 궁금해서 돌아갈 때 운전은 와이프에게 맡기고 술을 시켰습니다.
1,000ml여서 꽤 많습니다 저도 다못먹었습니다. 근데 이름이 곤드레 막걸리라서 곤드레 향이 나나 싶었는데
곤드레 함량이 0.01% 밖에 안들었답니다. 그냥 곤드레 이름을 붙이려고 찔끔 첨가한 느낌이 강했고 맛은 그냥 평범하고 조금 단 막걸리 맛입니다.
닭볶음탕이 늦게나와서 밑반찬이랑 막걸리를 먹고 기다리다가..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꽤 양이 많네요 3명이서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근데 먹다보니까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습니다.
조금 달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꽤 달았거든요. 근데 이집 닭볶음탕은 특이하게 계피와 황기를 넣습니다. 먹어보니까 계피향이랑 황기향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강력추천 드립니다.

파도 굉장히 신선하고 감자도 큼지막하게 많이 넣어주십니다. 감자때문에 국물이 조금 걸쭉한데 그래서 더 맛있습니다. 단맛이 꽤 있는 편인데 아주 약간의 계피향가 황기향 덕분에 물리지 않습니다. 밥이랑 비벼먹으면 개꿀..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이 집의 메뉴가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고 합니다. 파크로쉬에 묵으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 날엔 차타고 송어를 먹으러 가서 이 날 하루만 먹었습니다. 다른 후기들도 굉장히 좋은 편인데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오면 사람좋아하는 강아지가 옆에 있습니다. 찍으려고 했는데 하두 움직여서 아래 같은 사진밖에 못찍었네요 ㅋㅋㅋㅋ 강아지가 꾸질꾸질하니 귀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