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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당,재무정보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1년 주가전망, 배당금, 배당일 (20년간 재무제표,배당정보,시가총액 반영)

by Financial, investment 2021. 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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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회사 배당금정보 및 20년간 재무제표, 시가총액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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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1년 주가전망, 배당금, 배당일 (20년간 재무제표,배당정보,시가총액 반영)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배당금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주가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배당금지급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정보는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20년간 배당정보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년간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정보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20년간 시가총액정보입니다.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2019년 배당금 미지급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2018년 배당금 미지급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2017년 배당금 미지급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2016년 배당금 미지급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2015년 배당금 미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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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사업연도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배당기준일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배당지급일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주당배당금
2019 2019-12-31 -
2018 2018-12-31 -
2017 2017-12-31 -
2016 2016-12-31 -
2013 2013-12-31 -
2012 2012-12-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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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년간 배당금

 배당금은 회사가 회사 주식 소유자에게 지급하는 금액입니다. 이는 기업이 수익을 투자자에게 다시 분배하는 방법이며 투자자가 주식에 투자하여 수익을 얻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주가전망에도 영향을 미치는 지표이구요. 그러나 모든 주식이 배당금을 지급하는 것은 아닙니다. 배당금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배당 주식을 구체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당금은 안정적이고 성장하는 회사에서 지불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우량한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금흐름이 잘 발생하는 회사들입니다. 관련한 정보는 하단 (2) 20년간 재무데이터에서 참고하셔서 결정하시면 됩니다.

 배당금 정보를 살펴보는 이유?
① 주식의 배당금은 저평가 또는 과대 평가에 대한 일종의 신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여러 연구에 따르면 배당금을 지급하는 기업의 "수익의 질"이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는 기업보다 높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입증했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지급하는 회사가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는 회사를 능가하는 경향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③ 경제 위기로 인해 주식시장이 하락할 때에 배당금은 주가의 하방을 지지하여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는 회사보다 하락이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약세장이 오려고 할 때 배당주위주로 방어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이유입니다.
④ 배당금은 꽤 쏠쏠하게 들어와서 재투자를위한 수입을 제공합니다. 이 배당금으로 포트폴리오를 재구축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년간 시가총액,재무제표(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영업이익률,순이익률,자산,부채,자본,ROE,부채비율)

 ① 매출 : 정상적인 영업 활동에서 회사가 받는 돈입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매출액은 회사가 실제적으로 판매한 금액의 규모를 나타내서 보통 시장점유율을 나타낼 때 매출액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쉽게 고객에게 받은 모든 대가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② 영업 이익 : 회사가 일상적인 또는 핵심적인 영업활동에서 벌어 들인 이익입니다. 매출에서 매출원가, 판매 및 관리 비용을 차감하여 계산됩니다. 투자자는 기업의 활동에서 발생하는 이익을 보여주기 때문에 회사의 손익 계산서에서 영업 이익을 찾습니다. 영업이익은 일반적으로 투자 매각이나 파생상품 손익과 같은 일회성 이벤트의 수입보다 해마다 더 안정적입니다. 기업은 일회성 사건으로 인해 한해 동안 급격히 이익이 늘어날 순 있어도 영업이익이 증가하는 건 쉽지 않습니다.

 ③ 당기 순이익 : 영업이익에서 영업외수익을 더하고 영업외비용을 뺀 후 영업 수익에서 남는 이익입니다. 1회성 손실이나 이익(부동산 매각이익 등)이 포함되서 안정적이지 않을 수 는 있지만, 기업이 모든 활동에서 최종으로 얻게된 이익을 나타냅니다. 배당금을 지급할 때의 재원이 됩니다.

 ④시가총액은 기업의 모든 지분의 가치를 의미하며, 주가에 주식수를 곱한 금액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전글로 대체합니다.
[주식 기초#1] 시가총액 뜻, 정확한 의미 와 해석(https://easy-start1.tistory.com/14


  일반적으로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주가는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배당수익률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이 일정할 때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주가가 낮아진다면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배당수익률은 자연스럽게 오를 것 입니다. 예를 들어,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이 100이고,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주가가 1,000이라고 하면 배당수익률은 10%이지만,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주가가 500원으로 하락할 경우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배당수익률은 자연스레 20%로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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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연도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자산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부채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자본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부채비율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ROE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시가총액(연평균)
2000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억원
2001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억원
2002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억원
2003 11억원 1억원 9억원 11% 0% 억원
2004 41억원 8억원 33억원 24% 21% 억원
2005 53억원 21억원 32억원 65% -50% 억원
2006 46억원 13억원 32억원 40% 0% 억원
2007 55억원 18억원 37억원 48% 10% 억원
2008 79억원 25억원 54억원 46% 1% 억원
2009 97억원 37억원 60억원 61% 10% 억원
2010 141억원 57억원 83억원 68% 20% 억원
2011 189억원 67억원 121억원 55% 29% 억원
2012 332억원 96억원 235억원 40% 24% 534억원
2013 293억원 43억원 249억원 17% 4% 596억원
2014 302억원 55억원 247억원 22% 2% 326억원
2015 307억원 52억원 254억원 20% 1% 285억원
2016 380억원 50억원 330억원 15% 0% 357억원
2017 308억원 41억원 267억원 15% -23% 395억원
2018 280억원 36억원 243억원 14% -9% 305억원
2019 259억원 19억원 239억원 7% -1% 288억원
2020 3Q 255억원 34억원 220억원 15% -3% 322억원

 

<!--td {border: 1px solid #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

사업연도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매출액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영업이익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순이익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영업이익률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순이익률
2000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2001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2002 억원 억원 억원 #DIV/0! #DIV/0!
2003 6억원 억원 억원 -4% -4%
2004 103억원 9억원 7억원 9% 7%
2005 43억원 -17억원 -16억원 -39% -39%
2006 56억원 억원 억원 0% 1%
2007 64억원 3억원 4억원 5% 6%
2008 83억원 1억원 1억원 1% 1%
2009 132억원 7억원 6억원 5% 4%
2010 181억원 16억원 17억원 9% 9%
2011 207억원 39억원 36억원 19% 17%
2012 284억원 51억원 57억원 17% 20%
2013 219억원 억원 11억원 0% 5%
2014 238억원 5억원 5억원 2% 2%
2015 228억원 2억원 3억원 1% 1%
2016 215억원 1억원 1억원 0% 0%
2017 134억원 -64억원 -63억원 -48% -47%
2018 158억원 -23억원 -23억원 -15% -14%
2019 123억원 -4억원 -3억원 -3% -3%
2020 1Q 21억원 -8억원 -8억원 -38% -36%
2020 2Q 13억원 -10억원 -9억원 -81% -75%
2020 3Q 19억원 -1억원 -1억원 -7% -6%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4년 매출 238억원, 영업이익 5억원, 순이익 5억원(영업이익률2%, 순이익률2%)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5년 매출 228억원, 영업이익 2억원, 순이익 3억원(영업이익률1%, 순이익률1%)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6년 매출 215억원, 영업이익 1억원, 순이익 1억원(영업이익률0%, 순이익률0%)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7년 매출 134억원, 영업이익 -64억원, 순이익 -63억원(영업이익률-48%, 순이익률-47%)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8년 매출 158억원, 영업이익 -23억원, 순이익 -23억원(영업이익률-15%, 순이익률-14%)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9년 매출 123억원, 영업이익 -4억원, 순이익 -3억원(영업이익률-3%, 순이익률-3%)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4년 자산 302억원, 부채 55억원, 자본 247억원(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4년 부채비율 22%, ROE 2%)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5년 자산 307억원, 부채 52억원, 자본 254억원(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5년 부채비율 20%, ROE 1%)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6년 자산 380억원, 부채 50억원, 자본 330억원(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6년 부채비율 15%, ROE 0%)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7년 자산 308억원, 부채 41억원, 자본 267억원(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7년 부채비율 15%, ROE -23%)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8년 자산 280억원, 부채 36억원, 자본 243억원(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8년 부채비율 14%, ROE -9%)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9년 자산 259억원, 부채 19억원, 자본 239억원(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2019년 부채비율 7%, ROE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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